뉴스

신제품 복호화 실패

1. 중국 시장 조사 연구 부족
 
관리자는 실패한 신제품을 중국 시장 연구가 부족하거나 잘못된 시장 정보 탓으로 돌렸다. 그 중 하나는 "시장의 실제 수요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부족하고 경쟁 업체의 공격에 대한 경각심이 없기 때문에 신제품 출시 초기에 빛을 보면 죽는다."
 
조사위원회는 보고서에서 관리자가 고객의 요구를 오해하고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현지 답사는 여전히 시장 수요와 수용도에 대해 지나치게 낙관적이다.이 회사의 베테랑이 묘사한 바와 같이 "아무튼, 우리는 시장의 수요에 따라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진정으로 물어보지 않는 것은 먹는 맛이 어떠냐는 것이다."
 
또 다른 흔히 볼 수 있는 잘못은 디자이너와 연구개발 부서가 틀려서 고객을 위해 신제품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이다.이 매니저는 이번 조사에서 "우리가 얻은 가장 중요한 교훈은 항상 중국 시장에서 시장의 수요가 어디에 있는지 조사하고 엔지니어와 제품 개발자에게 설명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2. 기술적 문제
 
둘째, 주로 디자인 제조 중의 기술 문제로 인해 신제품에 대해 표지를 한다.실험실에서 연구한 제품은 대량 생산이 어렵고 생산 과정 중의 작은 고장과 제품의 품질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많은 상황에서 제품이 상업화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기술 연구, 디자인, 공예 공학 기술은 초기에 완벽해지기 어렵다.기술 문제도 고객의 수요에 대한 이해 부족에서 비롯된다.예를 들어 완벽한 제품의 개발을 추구하고 첨단 기술을 지나치게 추구하는 것은 종종 고객의 초심을 변화시킨다.

3. 마케팅 부족
 
'술은 부시가 필요 없다'는 관리 사상은 잘못된 것이다. 마케팅, 판매, 판촉에서 신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충분한 자원을 주어야 한다. 우리의 건의는 프로젝트가 개발 단계에 들어가기 전에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계획서에 갖춰야 할 자원을 묘사해야 한다는 것이다.

4. 시간표
 
시간 문제는 신제품의 실패를 초래하는 관건일 뿐만 아니라 다른 각종 프로젝트의 관건이기도 하다.진도가 너무 빠르거나 느리면 큰 손실을 볼 수 있다. 많은 관리자들은 정확한 기술 문제 패치일 뿐만 아니라 결함이 있는 계획, 조직과 통제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모른다.많은 신제품의 실패 원인은 유한한 기회를 잡아 신속하게 반성하지 못했다.어떤 경우 신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선호가 달라진다.어떤 경우 경쟁 업체의 신제품 개발 속도가 더욱 빨라 시장 기회를 잡는다.
 
시장에 빨리 진출하기 위해서는 시기를 좌우하는 동시에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바쁜 프로젝트에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소홀히 했다.출발점에서 지름길을 걷는 것도 좋지만 종종 재난을 초래한다.일부 관건적인 절차와 단계는 시장 연구, 원형 테스트와 현장 시험 등 자주 넘어가거나 급하게 처리된다.이것은 반드시 심각한 품질 문제를 초래할 것이다. 일단 생산, 마케팅과 판매 단계에서 제품의 약점을 발견하면 반드시 제품을 재설계해야 한다.개발 주기를 단축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서두르고 세부사항을 주의하지 않으면 공전이 답이 아니다.
 
신제품 개발은 줄곧 기술과 공예의 제약을 받아 심사 전 5대 원인이 신제품에 대한 인정을 받았는데 주요 결함은 과학기술에 있지 않다.이 밖에 54는 마케팅 디자인의 결함과 문제점을 직간접적으로 초래했다.

 


전편:중국의 외식 수입이 급증하다 다음 편:없다